자주하는 질문

  • HOME
  • 고객지원
  • 자주하는 질문

분양 및 관리 등 추모공원 이용과 관련된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FAQ 검색
FAQ 검색

민원 목록

  1. Q

    명의변경, 묘지반환, 개장 등 민원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관리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리며 서류 및 진행 절차에 대한 안내 받으신 후 공원묘원으로 내방하시면 됩니다. 명의변경, 묘지반환, 개장 등의 묘지 권리와 관련된 행위를 위해서는 계약자의 방문이 필요합니다.

  2. Q

    비석에 글자를 추가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비석 추가 각자 의뢰는 관리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 단, 비석에 글자 추가시 계약자의 확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 또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.

  3. Q

    묘지에 잔디가 부족합니다. (봉분수선)

    A

    낙원공원묘원에서는 연간 2회에 걸쳐 봉분 수선에 대한 접수 및 보수 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봉분 수선 기간은 봄 (3~4월) / 가을(10~11월)입니다. 접수된 순서에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며 특정한 날짜의 지정 수선은 불가능합니다.

    봉분 수선은 작업 비용이 발생하게 되므로 먼저 관리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.

  4. Q

    묘지에 나무를 심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낙원공원묘원에서는 공원묘원의 원활한 관리를 위해 나무 식재 수종 및 위치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.


    수종 : 향나무 또는 측백나무 (나무의 크기는 묘목수준만 가능)

    위치 : 통로 방향 등에 식재 제한


    기타 수종에 대한 가능여부 및 비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. 공원묘원과의 사전 협의 없이 식재가 된 나무는 임의로 제거될 수 있습니다.

TOP